Detailed Notes on 구글상위노출

구글은 멀티미디어(사진, 동영상 등)을 좋아한다. 아마도 이 요소들이 컨텐츠에 대한 빠른 이해를 돕는다고 보기때문인듯 하다

구글은 공식적으로 팝업 또는 과도한 광고는 저품질 사이트로 여겨진다고 한다.

서브페이지가 아닌 루트 도메인이 백링크 되는 것은 매우 높은 평가를 유도한다.

제휴 링크 자체는 구글 상위 노출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하지만, 너무 많은 제휴 링크가 있다면 구글이 사이트 자체를 빈약한 제휴 사이트로 판단할 수 있다.

주제가 되는 키워드와 연관성 있는 단어들이 본문뿐 아니라 타이틀 태그나 디스크립션 태그에 포함되는 것이 좋다.

부수적 컨텐츠, 즉 메인 컨텐츠는 아니지만 방문자가 메인 컨텐츠를 이해하는 데 도움을 주는 기능적 컨텐츠들 예를 들면, 사이트의 네비게이션이나 보험회사의 실시간 견적서, 은행의 환율계산 기능 등이 잘 되어 있는 사이트가 유리하다.

페이지 품질과 유용성은 정확히 일치하지 않는다. 품질이 우수하다고 해서 유용성이 큰 것은 아니며 구글은 이들간의 차이를 분명히 인식하고 상충할 경우 균형점을 찾으려 한다.

웹스팸은 단일 소스(예: 포럼 프로필, 블로그 댓글)에서 들어오는 링크의 구글상위노출 비율이 과도하게 많을 때 나타난다. 이와 다르게 정상 링크 프로필에는 다양한 출처의 링크를 보유한다 .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구글상위노출 저장합니다.

구글에서는 돈 아니면 인생에 관련된 키워드에 더 엄격한 품질 기준을 가지고 있다.

사이트맵은 검색엔진으로 하여금 사이트를 쉽고 정확하게 인덱싱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노출에 좋은 영향을 미친다.

콘텐츠에 사용된 단어의 수가 많은 경우(콘텐츠가 긴 경우), 그렇지 않은경우보다 더 방대한 내용을 담을 수 있기 때문에 알고리즘이 선호하는 경향이 있을 수 있다.

지금도 미국에서 사업을 하고 구글상위노출 있는 사업가로서, 제가 배운 사업의 노하우들을

본문에 필요이상으로 너무 많은 링크를 집어 넣는 것은 좋은 영향을 주지 못 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